일상생활 info/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지급 은행 계좌로 변경하기~!

timefly 2014. 2. 17. 12:49

 

 

 

2/6일 부로 애드센스 규정이 바뀌었습다.

기존에 웨스트 유니온 방식으로 종이를 기업은행으로 가져가서

직접 수령하는 방식에서 이젠 은행으로 직접 송금해주는 방법과

수표신청이있네요.

수표신청은 기간도 1~2주 걸리고 요금($24)도 받아서

차라리 은행으로 직접 송금받는것이 낫네요.

 

 

지급설정 란에 가셔서 새 결제방법 추가 누르시면됩니다.

기존 웨스트 유니온 방식은 아예없어졌네요;;

 

 

각자 원하는 은행가서 통장을 개설후 입력하시면됩니다.

외화통장 : 달러로 직접 받아서 예금.

원화통장 : 그때의 환율을 적용하여 받아서 예금.

둘중 편한것으로 하시면되요~^^

 

 

 

모든은행이 1만원씩 받고 있네요..

아직 수익이 적은 저는 SC제일은행으로 결정!!

나중에 한달에 300달러 넘으면 우체국으로 갈아타야겠어요

그런날이 올런지..

은행가서 외화계좌 개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