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info/애드센스

[adsense] 애드센스 지급 더이상 웨스턴 유니온으로 못받는다고 해서 SC제일은행 갔다온 후기.

timefly 2014. 2. 17. 11:13

 

 

 

 

상쾌한 월요일 아침입니다~^^

애드센스 들어갈때마다 경고가 떠서 뭔가 해서 봤더니

지급방식을바꾸라는 경고였습니다.

더이상 웨스턴유니온으로 지급을안해준다고 하네요..;ㅠ

 

 

그래서 아침일찍 일어나자마자 은행 왔는데

이게 왠걸!!!!!!!!

SC제일은행은 영업시간이 9:30~16:30입니다..ㅠ

30분 기다렸네요;;

 

 

저말고도 외화통장만들러 오신분들 많았습니다.

그 이유는!! 300불 미만은 수수료 면제이기 때문이죠^^

 

 

기다리면서 본 환율표

저는 원화통장말고 외화통장으로 만들기로 했답니다.

이왕 만드는거 쭉모아보고 싶어서요!!

23일이 기다려집니다 ㅎㅎ

 

 

 

외화통장은 만들려면 일반통장도 있어야한다고해서

하나만들었는데 체크카드에 리버풀 로고가 똭!!!!!

축구팬입장으로 반갑네요^^ㅎ

 

 

앞으로 애드센스 지급을 받아줄 나의 외화통장!

1달러는 입금하고만들어야된다고해서 넣었습니다.

준비물 : 신분증

걸린시간 : 25분(외화통장은 시간이 걸린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