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info/애드센스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로 첫수익 거두다!!

timefly 2013. 11. 26. 00:38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고 약 9개월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드디어 100불을 넘어서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게 되네요~^^

남들 수령했다는 글만 보다가 저도 쓰게되어 엄청 기쁨니다!!!!ㅠㅠ

은행은 기업은행입니다. 다들 블로그에 기업은행으로 갔다고 하여 저도 동참!! 

대기번호도 행운의 100번 ㅎㅎ

가시면 일반창구 와 기업창구가 있는데 기업창구로 가야고 한다네요;;

기업창구로 가셔서 웨스트 유니언 수령하러 오셨다고 하면 이런 양식을 줍니다.

"송금 받으실때"에 있는 칸을 다 채워서 쓰시면 됩니다.

여권은 없으시면 pass하셔도 무관합니다.

 

 

저의 총 수령할 금액은 100.98불입니다.

약 106,000원

저의 지불 방식은 웨스트 유니언 방식입니다.

 

이 영수증은 애드센스 홈페이지 세부정보 란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이걸 출력해 가시면 편해요

MTCN 번호 10자리만 알고있으면 되지만 복사해서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수령한 나의 배추잎들!!!!!!!!!!!!!!

비록 다른 블로거 님들과는 비교할수없이 적은 돈이지만

저도 해냈습니다. 드디어..ㅠㅠ

'설마 되겠어?' 라고 생각한 일이 9개월만에 현실이 되었네요.^^

 

기업은행에 한번도 통장을 만들지 않아서 하나 만들었더니

여행용 양치 세트를 주셨네요 ㅎㅎ

만원 넣고 통장 개설했습니다.

 이번수령에서는 한국돈으로 받았는데 다음부터는 달러로 그냥 받아야 겠어요.

환율 차익이 조금 있다고 하네요 ㅎㅎ

 

블로그 포스팅으로 키우기 -> 구글 애드센스 승인후 블로그에 삽입 -> 꾸준한 포스팅

을 한 결과 100불을 벌었네요

정말 갚진 결과입니다.

교수님의 추천으로 시작했는데 교수님께 한번 찾아가 봬야 겠네요 ㅎㅎ

말보다 실천이 중요합니다!!

스스로 찾고 익히면 빛을 발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