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정보/취업뽀개기

[정보통신기사] 2015년 1회차 뜻밖의 합격 후기!!!!!

timefly 2015. 5. 23. 09:21

 요새 KOBA 2015 전시회 때문에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을때,

하나의 문자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살짝 봤는데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이라고 하길래

제 예상은 탈락인데 탈락자에게도 메세지를 보내주나,,(원래는 합격자에게만 메세지를 보내줍니다.)

그래서 메세지를 연순간~

축하드립니다.

이거보고 환희!!!! 소리질렀다는,,ㅎ

 

생각해보니 22일(금)이 정보통신기사 발표날이었어요!!ㅎ

인터넷에서 사람들이 올린 답과 확인 결과 합격할 점수가 안되었는데.,,

일단 들어가서 확인해봅니다.

들어가면서도 설마설마 했어요 ㅎ

 

 

로그인하고

실명인증하고

수험번호 입력하니

뙇!!!!!

합격이라뉘!!!

트리플 기사가 되었다니!!!!^^

합격자 조회 사이트

www.cq.or.kr

 

 

 

점수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60점 이상이어야 통과인 시험인데

63점 받았네요;;ㅎㅎ

진짜 다행,,,

하트3

 

복기해보면 감리원, 마이크로밴딩, 매크로 밴딩, 시공도서 등등의 서술형

문항에서 많은 가산점을 받은것 같습니다.

감리원이 맞은듯 하네요;;;ㅋ

감리는 감리인데 감리사랑 감리원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둘다 정의는 자세히는 모릅니다.)

 

이렇게 또 스펙하나를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무선설비, 정보처리, 정보통신의 트리플 기사!!

자격증 수첩과 카드를 기념으로 둘다 신청합니다.

등기우편 비용까지 8,200원이 드네요.

기꺼이 지불!!

기대하지 않고 있다가 이렇게 합격을 하니 더더욱 기쁩니다.

오늘 하루는 맛있는 저를 위해 음식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2회차에 도전도 안해도되고 이제 정말 취업준비에 올인할 수 있다는 생각이 더 기쁩니다.

 

2회차에 도전하시는 분들 모두 합격하실거구요!

실기 자료 필요하신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보내드릴게요~

 

더위 조심하시고 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