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정보/취업뽀개기

[정보처리기사] 2015년 1회 합격자 발표 조회!!

timefly 2015. 5. 8. 09:29

 아침부터 반가운 문자가 와서 급하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본 정보처리기사가 합격했다는 메세지가 뙇!!!

아이, 좋아라 ㅋㅋ

 

발표시간은 9시인데 8:58분에 문자가 왔네요

얼른 들어가서 확인해보라는 인력공단 측의 배려,,ㅎ

 

정보처리기사 필기/실기 합격자 조회 링크

 

 

로그인후 입력사항을 입력하니 합격 점수가 나오네요.

60점 이상만 맞으면 되는 시험이므로 합격!!

몇가지 과목을 아예 포기한 상태로 본 시험치고 많이 점수를 받았네요 ㅋ

엄청 힘들게 딴 시험이 아니라 누구든 도전해서 취득할 수 있는 시험이라 생각합니다.

 

 

실기 까지 합격을 해놨으니 자격증을 발급해야겠죠..?ㅎ

우편 발급으로 신청!

1주일(발급기간) + 배송기간(2일) 정도 걸리니 여유있게 10일만 기다리면 되나~

다른 기사 자격증 신청 수수료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참고로 여권형 자격증 형태 하나 밖에없습니다.

 

 

간단한 기본 본인확인만 거치고 결제만 누르면 끝~

 

이로써 공대생 기본스펙(?) 쌍기사 완료!

이제 정보통신기사만 취득하면 트리플...

실기 발표가 남았지만 워낙어려웠어서 포기한상태..

올해 반드시 따고야 만다!!!

취업문이 좁다고 생각이 들어도 하나하나 스스로 뭔가를 쌓아나가면서

자신감을 찾는 중입니다.

올해 반드시 좋은 소식 듣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합격하신 분들은 축하드려요~~~

즐거워